춘권피 모짜렐라 롤 레시피

춘권피에 모짜렐라에 양념 조금해서 돌돌 말아 튀겨줬습니다. 남편 도시락 거리 만들었던거지요. 스파나코피타 롤 만들때요.아랍지역에서는 그지역  쫀득한 치즈를 요래 필로 도우에 말아 튀겨 먹습니다. 물론 춘권피 모짜렐라 롤로 하면 만들기가 겁나 쉬워집니다. 그래서 자주 만드는데요, 춘권피 모짜렐라 롤 만들 때마다 울 엄니 생각이 나지요.

울 엄니께서 늦게 알게된 피자를 몹시도 좋아하십니다. 미국 사시는 이모님과 홍콩에 처음 오셨을 때 피자 헛에 가서 어떤 피자를 드시겠냐고 물으니 아무 피자면 된다고 하셔서 하와이언 피자를 시켜 드렸지요. 그리고 엄니께 물어 보았습니다. 피자가 그리도 좋은 이유가 무엇이냐고요. 엄니께서는 모짜렐라를 가리키며 이것이 쫀득하게 씹히는게 그다지도 좋다고..^^ 그래서 마트에 가서 모짜렐라 사시기엔 이름도 어려울 것 같아서 통놈으로된 모짜렐라를 몇 덩어리 가실 때 싸 보낸적이 있습니다. 팬에 살짝 부쳐드시라고요. 하하하…

모짜렐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춘권피 모짜렐라 롤, 재료도 쉽고 만들기도 쉬운 춘권피 모짜렐라 롤 만들어서 맥주 안주를 하시거나 야식으로 쫀닥한 맛 좀 보세요.^^

 


 

 춘권피 모짜렐라 롤 레시피

춘권피 모짜렐라 롤 레시피

춘권피 모짜렐라 롤 재료(15개 나왔어요)

춘권 피 15장, 모짜렐라 300 그램, 파마신 3큰술(옵션), 파슬리 다진 것 2큰술, 후추가루 반 티스픈, 달걀 1개 (분리) ,튀김용 식용유 4~5큰술

춘권피로 말은 모짜렐라 롤 레시피

모짜렐라와 파마산은 강판에 갈아 넣고요. 파슬리는 다져 넣고, 후추가루 넣고 달걀 흰자만 넣어 버무려줍니다.

DSC_6512

춘권피는 촉촉히 젖은 키친 페퍼 3장 정도로 덥어가며 한장씩 떼어 쓰시고요. 달걀 노른자는 물 1큰술 정도 넣고 풀어서 춘권피 가장자리에 발라줄것 입니다.

 

DSC_6513-checker

사진 처럼 한큰술 씩 속재료 올려서 돌돌 말아 달걀물로 가장자리 깔끔히 붙여서 롤을 만듭니다. 기름에 부치거나 튀길 때 구멍이 있으면 모짜렐라가 비집고나와서 프라이팬에 달라 붙으니까네 살살 말아서 단단하게 붙여주세요. 다음은 중불에서 기름에 튀기거나 둥글려가며 노릇노릇하게 부쳐주시거나하세요. 춘권피만 노릇해지면 되는겁니다.

 

춘권피로 말은 모짜렐라 롤 레시피

노릇한 춘권피 모짜렐라 롤에 타르타르 소스 곁들였습니다. 칠리 소스도 좋고 케찹도 좋습니다.

 

춘권피 모짜렐라 롤 레시피

칼로 자른 단면. 깔끔하게 잘렸지만 손으로 꼭 누르면 녹녹한 모짜렐라가 빼꼼히 나옵니다.

 

Phoebe Chung

반갑습니다. 피비의 카페 주인 피비 정 아줌마입니다. 홍콩에서 18년이나 살고있고 조만간 홍콩탈출을 시도 하려고 합니다.^^ 피비 아줌마의 앞으로의 여정도 레시피와 함께 기대해 주세요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